본문 바로가기

일상/주말의 기록

엔돌핀



9월 마지막 날 


1. 3Q 을 마감 한다고 미팅으로 난리가 났고, 컨콜 새벽ㅋ까지했고요.. 고생한다고 한우갈비 먹었는데 맛이 기억이 안나요.. ^_(

   저녁은 한남 챔프커피에서 쿠키&커피까지 먹고 디뮤지엄ㄱㄱ 아이엠어버거 짱맛 새우버거 야무지게 챙겨먹고 도쿄 비행기 탑승. 

 2. 아침에 미팅 전 어거지로 들린 겟썸 커피 스콘 맛 쌍 엄지입니다. 


10월의 첫번째 날 


3. 도쿄엔 친구의 결혼 참석 차 아주 짧은 일정으로 갔다 온 거였는데 , 이태리 남자와 결혼은 친구는 세상 누구보다 행복해 보였다. 

   사진도 파라파파파파파팡팡팡 찍어 저장했는데 지금 내 손엔 모바일이 없다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  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돌핀이 파라파파파파파파파파파팡팡팡 ^^

4. 왜 내가 신났는지 모르겠지만 와인 - 샴페인 - 맥주 - 해장 라면 후 잠시 정신을 내려놓고 쉬다 집으로 귀국. 


10월의 두번째 날 


5. 스타필드 하남은 가려면 내년에 다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 .. 하 현기증 나는 주차 대란 T_T  늙은이는 가다서는 운전이 넘나 싫어요. 

6. 빈 브라더스 커피는 롱블랙이 낫다..............플랫화이트는 슬픈 맛이야.....

7. COS더쿠는 셔츠 한 벌 / 슬랙스 한 벌 / 소재 좋은 니트 세 벌를 사고 뿌듯뿌듯

8. ALDO 언제까진지 모르겠지만 30%할인 가격으로 가벼운 나들이 스트랩 구두 하나 가져 왔고. 

9. 엄마 친구분께서 항상 이 맘때 챙겨 주시는 시골 청국장은 내가 사랑하는 음식 중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힌다. 너무 맛있어... 


10월의 세번째 날 


10. 삼진 어묵은 뭘 사도 다 맛나고, 이성당은 팥빵이 최고다... 그리고 잠실 마시는 커피는 몽타주도 추천 ! 

11. 예전에 회식으로 와본 볼트82는 가격 대비 좋은 성능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울프강으로 모임장소로 골랐는데 ...네.. 그렇습니다.. 

12. 청담 퀸즈파크는 도떼기 시장에 와있는 줄 ... 휴일은 다 그렇지요 뭐 .. ㅎㅎ 

13. 믹솔로지 분위기 .... 무조건 이뻐 보여요!!!!! 사람이 다 이뻐 보여요 !!!



끗 


+ 핸드폰 사러 가야 함 

   

A sunny day and a sandy stretch bring sunbathers out in Oahu, Hawaii.

PHOTOGRAPH BY PAUL NICKLEN, NATIONAL GEOGRAPHIC CREATIVE 


'일상 > 주말의 기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빛과 마블  (1) 2016.07.25
추천과 비추  (0) 2015.06.06
내려놓기  (0) 2015.05.30
  (0) 2015.04.04
또 봐 우리  (0) 2015.03.13